top of page

『십구닷컴』"서초건마" 1인샵 마사지 전문점

안녕하세요. 십구닷컴 입니다.

오늘은 건마가 밀집해 있는 서초건마 1인샵에서 '아로마마사지'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십구닷컴에서 검색후 서초역 근방에 아로마테라피 전문점을 갔는데요. 1인샵으로 아로마테라피, 아로마마사지, 습식마사지가 전문점 입니다.

문을 열자 잔잔히 퍼지는 아로마향기가 마음이 편하게 해주네요. 개인적으로 아로마테라피를 좋아해서 2시간을 신청하고 마사지룸에 입실 했습니다. 약 5분 정도 지나고 마사지 관리사님이 들어 오시네요. 먼저 몸이 불편하거나 마사지를 원하는 부위를 먼저 체크하시네요. 이후 느긋한 맘으로 마사지를 시작 잠깐 잠든 사이에 벌써 2시간이 지났네요. 와우, 정말 간만에 정말 편안한 아로마 마사지를 받았네요. 아로마테라피의 향기와 전문관리사님의 손길에 몸과 마음이 힐링 되었습니다. 남은 휴일 여러분들도 건마좋아가 추천하는 건마를 받아보세요.

추천 게시물
잠시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게시물이 게시되면 여기에 표시됩니다.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아직 태그가 없습니다.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